에이스 홈센터, 론칭 1주년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by김호준 기자
2019.05.30 08:25:46

6월 한 달간 럭키박스·노마진 특가·반값세일 등 진행
회원 가입 당일 첫 구매시 10% 즉시 할인 혜택

(사진=유진그룹 제공)
[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유진그룹의 홈 인테리어·건축자재 전문 브랜드 에이스 홈센터(이하 홈센터)가 브랜드 론칭 1주년을 기념하여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오는 6월 첫 돌을 맞은 홈센터는 지난 1년 간 고객 성원에 대한 보답으로 6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특가세일을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6월 1일부터 2일까지 이틀 동안 진행되는 ‘행운의 럭키박스 이벤트’는 인기생활용품과 소형가전으로 구성된 3만원 상당의 상품이 담긴 리빙박스를 5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매장별 당일 한정 수량으로 개점시간에 맞춰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파격적인 가격의 특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100원 특가 이벤트’에서는 송월타월과 백산수(2L)를 1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기간 내 1인 1개만 구입이 가능하다.



‘반값 세일’에서는 여름 가전인 에어 서큘레이터를 비롯해 조명, 인테리어 타일시트 등 주요 인테리어 자재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공구 브랜드 릴레이 특가전’은 유명 공구 브랜드인 마끼다와 디월트의 전동공구 전품목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6월 1일부터 16일까지 마끼다를 시작으로 17일부터 30일까지는 디월트 전동공구 특가전을 선보인다. 이 기간 동안 공구 카테고리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홈센터 모바일 상품권도 주어진다.

국내에서 단독으로 판매 중인 에이스 하드웨어(ACE HARDWARE)의 수공구, 목공, 공구함, 원예도구, 생활용품 등도 1+1 행사로 함께 진행한다.

에이스 홈센터 1주년 기념 이벤트는 멤버십 회원에 한하며, 당일 신규 회원가입을 통해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홈센터 매장을 방문해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 전원에게는 소진 시까지 휴대용 선풍기와 찬합 미니세트를 선택 증정하며 가입 당일 첫 구매 시 1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에이스 홈센터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 덕분에 지난 1년 간 금천점을 시작으로 목동점, 용산점까지 매장을 확대 운영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트렌드를 반영한 인테리어 상품과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