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영플라자' 인기상품 다 모였다"

by정재웅 기자
2012.10.16 09:52:58

[이데일리 정재웅 기자] 롯데닷컴이 최신 유행 브랜드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롯데닷컴(www.lotte.com)은 오는 28일까지 새롭게 리뉴얼된 롯데백화점 영패션 전문관 영플라자(Young Plaza)의 인기 상품을 만날 수 있는 ‘18th 영플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크게 테마별 4가지 코너로 진행된다. 하루에 한 상품씩 특가에 만날 수 있는 ‘쇼킹 딜(Deal)’, 폴햄JJ지고트버커루진르샵 등과 같은 영플라자의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판타스틱4(Fantastic4)’, 인기 브랜드를 라이벌 매치 형식으로 만날 수 있는 ‘라이벌매치(Rival Match)’ 그리고 이번 시즌 인기 패션 코디를 제안해주는 ‘응답하라 영플스타일’로 구성됐다.

특히, ‘응답하라 영플스타일’ 코너에서는 시크한 자켓과 우아한 트렌치코트를 주제로 이번 가을 아우터 트렌드를 한눈에 살펴 볼 수 있다. 인기상품으로 각광받는 슬림한 라인이 살아있는 ‘온앤온 짚업 트렌치 코트NW2AR779’ ‘올리브데올리브 더블버튼 기본 울 쟈켓’ 등을 10만원 대에 선보인다.



또 이번 영플 페스티벌 기간에는 지난 5일 롯데백화점 소공동 본점 영플라자에 신규 입점한 ‘스파이시 칼라(Spicy Color)’, ‘키슨(Kitson)’ 브랜드는 물론, 스트리트 캐주얼 편집숍인 ‘서티 데이스 마켓(30 Days Market)’, ‘카시나(Kasina)’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7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구찌 Charm백’을, 1000명에게는 ‘크리스피크림 도넛과 커피’를 증정한다. 모바일 롯데닷컴에서 친구에게 상품을 추천한500명에게 ‘엔제리너스 커피’ 모바일쿠폰을 제공하는 ‘영플페스티벌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홍이화 롯데닷컴 책임은 “이번 행사에서는 영플라자에 새로 입점한 영패션 브랜드의 신상품을 롯데닷컴에서도 동일하게 만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명품 가방과 같이 인기 있는 경품이나 커피 쿠폰 등을 챙길 수 있는 이벤트가 준비돼 많은 고객의 참여가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