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션 강이채, 10월 온·오프라인 단독 콘서트 개최

by이윤정 기자
2021.10.20 08:58:34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싱어송라이터 강이채가 출연하는 온·오프라인 동시 공연 ‘온스타인웨이 Vol.6 <강이채>’ 콘서트가 오는 10월 23일부터 양일간 글로리어겐 본회퍼홀에서 개최된다.

강이채님 온스타인웨이 포스터 이미지 (사진제공=㈜아티스츠카드)
이번 콘서트는 (주)아티스츠카드가 운영하는 온·오프라인 콘서트 ‘온스타인웨이(on steinway)’의 여섯 번째 콘서트로 23일, 24일 양일간 오후 7시부터 90분간 진행된다. 온라인은 애플리케이션 ‘아티스츠카드’와 웹 서비스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은 글로리어겐 본회퍼홀의 고품격 장비 및 스타인웨이 피아노의 퀄리티있는 사운드로 전달할 예정이다.

강이채는 버클리 음대를 졸업하고 2015년부터 뮤지션 권오경과 함께 듀오 ‘이채언루트’로 데뷔했다. 장르를 뛰어넘어 그의 매력적인 사운드를 전달하는 그녀의 시도는 평단과 대중에게 더욱 그녀의 이름을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



지난 2020년 소극장 콘서트 이후 휴식을 가진 강이채는 올해 2월 자신이 지휘자로 활동하고 있는 ‘디어 재즈 오케스트라’와 함께 컬래버레이션 앨범 ‘Sing For You Vol.2’를 발매하며 지휘자로서 커리어도 함께 쌓아가는 중이다.

아티스츠카드 관계자는 “이번 콘서트는 피아노, 바이올린, 기타가 함께하는 재즈 공연이다. 관객들은 강이채 트리오의 재즈 선율에 푹 빠지게 될 것”이라 밝혔다.

한편, 온스타인웨이 Vol.6 <강이채> 콘서트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과 멜론 티켓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