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태웅 아내 윤혜진, 둘째 유산…“국내서 건강 회복”

by김윤지 기자
2016.10.27 15:40:08

엄태웅(사진=이데일리DB)
[이데일리 스타in 김윤지 기자]성매매 혐의를 받고 있는 배우 엄태웅의 아내 윤혜진이 둘째 아이를 유산했다.

소속사 키이스트는 27일 오후 이데일리 스타in과 통화에서 “(윤혜진의 유산은)사실인 것으로 확인됐다. 임신 초기부터 건강 상태가 좋지 않았다고 한다”며 “현재 국내서 건강을 회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엄태웅은 올 1월 경기 성남시 한 오피스텔 마사지업소에서 돈을 주고 성매매를 한 혐의(성매매 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를 받고 있다. 엄태웅을 성폭행 혐의로 고소했던 30대 여성 A씨가 무고 혐의로 검찰에 넘겨졌다.

A씨는 2011년부터 2013년까지 경기·충북 일대 유흥주점 등 모두 7곳에서 3300여만 원의 선불금을 받고 잠적하는 이른바 ‘마이낑’ 사기로 지난 7월 징역 8개월의 실형을 선고받고 법정구속됐다. 이후 A씨는 수감 상태에서 “우리 업소는 성매매하는 마사지업소가 아닌데, 올해 1월 남자 연예인이 혼자 찾아와 성폭행했다”는 내용의 고소장을 검찰에 제출했다. 경찰은 조사를 통해 A씨가 지난 7월 초 사기 혐의로 구속될 위기에 처하자 합의금을 위해 해당 마사지업소 업주와 공모, 엄태웅에게 수차례 전화를 걸어 돈을 요구한 것을 파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