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공항패션, 심플한 블랙 패션 ‘역시 패셔니스타’

by정시내 기자
2013.05.08 17:18:56

배우 현빈의 공항 패션이 공개돼 화제다. 사진-유끼 커뮤니케이션 제공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배우 현빈의 공항 패션이 공개돼 화제다. 평소 패셔니스타로 정평 난 현빈이 최근 공항에서 트렌디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현빈은 블랙컬러를 이용한 스타일링으로 심플하면서도 남성적인 스타일을 연출했다. 특히 그는 스니커즈 아이템을 선택해 활동성은 물론 스포티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현빈은 얼마 전 공항패션에서 블랙 컬러의 통일된 스타일에 스니커즈와 선글라스 아이템을 매치한 스타일링으로 주목을 받았다. 전체적인 시크한 스타일에 화이트 컬러의 포인트 디자인이 돋보이는 스니커즈를 선택해 보다 트렌디한 느낌을 살려냈다는 평이다.



배우 현빈의 공항 패션이 공개돼 화제다. 사진-유끼 커뮤니케이션 제공
현빈이 선택한 스니커즈는 페이유에 제품으로 알려졌으며 이 아이템은 베이스로 사용된 블랙 컬러에 레드와 화이트 컬러 포인트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활동성은 물론 트렌디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선사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현빈은 시크한 스타일에 스니커즈를 활용해 트렌디한 분위기를 더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있다”며 “장시간 비행 등 장거리 이동 시 구두보다는 세련된 스니커즈를 이용하면 스타일은 물론 활동성과 편리성을 살릴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현빈은 제49회 하이원 백상예술대상에서 대상 시상자로 참석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