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컴주얼리 하이 주얼리 ‘더리사코’, 청담 쇼룸 오픈

by백주아 기자
2022.10.20 09:02:28

자연·꿈·존중 모티브로 디자인 적용
지하 1층 2층까지 3개층 구성
백화점 브랜드부터 하이주얼리·커스텀 주얼리
18일 오픈 행사 김성령·이상봉 등 셀럽 참석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한컴주얼리 하이엔드 주얼리 브랜드 ‘더리사코(The Lisacco)’는 지난 18일 청담동 쇼룸을 열었다고 20일 밝혔다.

더리사코 청담. (사진=한컴주얼리)
이번 행사는 더리사코의 컬렉션과 쇼룸을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리로 럭셔리한 소재에 독창적인 디자인이 결합한 하이엔드 주얼리 제품을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더리사코는 ‘자연, 꿈, 존중’ 등 3가지를 모티프로 해 각 키워드에서 영감 받은 요소를 주얼리 디자인에 적용했다. 특히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움이 묻어나는 다이아몬드와 천연 원석들을 사용해 디테일과 완성도에 차별성을 둬 단 하나뿐인 특별한 보석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더리사코의 청담 쇼룸은 주얼리의 변치 않는 가치를 느끼고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B1층부터 2층까지 총 세 개의 층으로 구성돼 있다.



더리사코 청담 지하 1층 전경. (사진=한컴주얼리)
먼저 B1층에서는 리사코, 몰리즈, 살비아 등 디자인의 감도가 높은 백화점 입점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B1층은 꿈 컨셉으로 꾸며진 공간으로, 포토제닉한 공간을 더해 MZ세대들이 즐길 수 있는 공간도 체험할 수 있다.

더리사코 청담 1층 전경. (사진=한컴주얼리)
자연 컨셉의 1층에서는 더리사코 하이엔드 주얼리 및 웨딩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또 존중 모티브에 영감을 받은 2층은 디렉터의 스튜디오 및 커스텀 주얼리 제작을 위한 VIP 라운지로 고객 1:1 맞춤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구성돼 있다.

더리사코 쇼룸 오픈 축하 파티에는 배우 김성령, 박효주, 홍수현, 방은희, 왕빛나, 전노민,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 아나운서 손정은, 김성경, 가수 노지훈 그리고 패션 디자이너 이상봉까지 많은 셀럽들이 참석해 현장을 빛내주었다. 행사에 참석한 셀럽들은 더리사코의 제품을 착용하는 시간을 갖고 파티를 즐겼다.

지난 18일 더리사코 오픈 기념 파티에 참석한 배우 김성령. (사진=한컴주얼리)
더리사코 관계자는 “더리사코는 디자이너 리사킴 특유의 감성이 더해진 하이엔드 주얼리로 다양하고 풍부한 원석을 바탕으로 한 독창적인 컬렉션을 새롭게 오픈하는 쇼룸을 통해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