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임 정준영, ‘아줌마 VS 싸가지’ 돌직구 대결

by정시내 기자
2013.10.31 15:21:54

이태임 정준영. 배우 이태임과 가수 정준영이 돌직구 대결을 벌였다. 사진-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배우 이태임과 가수 정준영이 돌직구 대결을 벌였다.

지난 30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는 ‘구리구리’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배우 이태임, 양동근, 장미여관 멤버 육중완, 가수 정준영이 출연했다.

이날 MC 김구라는 “방송 전 정준영에게 이태임 씨 아느냐고 물어봤더니 ‘나 그 아줌마 되게 좋아하는데‘라고 말했다”고 전했다. 이에 당황한 정준영은 “무의식적으로 그렇게 대답했다”며 “옛날에 TV에서 봤는데 진짜 예쁘다고 생각했다. 약간 악당으로 나왔는데 정말 예뻤다”고 해명했다.



MC 윤종신은 또 “이태임에게 정준영을 아냐고 물어봤더니 ‘그분 싸가지 없다고 하던데’라는 대답을 들었다”고 폭로했다. 이를 듣던 이태임은 “주위에 물어보니 정준영이 ‘싸가지’라고 하더라”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이어 “실제로 정준영을 만나보니 그런 느낌(싸가지)이 없지 않아 있는 것 같다. 하지만 친해지면 여리고 따뜻한 친구일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이태임 정준영 돌직구 대결은 접한 누리꾼들은 “이태임 정준영, 귀엽네요”, “이태임-정준영 솔직하네요”, “두 사람 다 기가 센 것 같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