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산업센터 '한강 G트리타워' 상업시설 분양

by이윤정 기자
2021.10.28 08:48:38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지식산업센터 ‘한강 G트리타워’에 들어서는 ‘한강 G트리타워 근린상가’가 분양 중이다.

서남권 비즈니스 밸리의 관문, 염창역세권 ‘한강 G트리타워 근린상가’ (사진=한강 G트리타워 상업시설)
해당 상가는 지식산업센터, 오피스,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되는 복합 지식산업센터 1층과 2층에 들어설 예정이다. 공항대로와 양천로를 끼고 있는 ‘대로변 코너 상가’에 딱 맞는 입지로, 특히 상업시설 구획을 소형 평면 위주로 구성해 다양한 업종이 들어설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인기 패스트푸드점 및 카페 브랜드 유치를 통한 MD 구성을 진행하고 있으며, 외관에는 이국적인 뉴욕 스타일의 레드브릭 디자인을 적용해 높은 가시성으로 유동인구 유입이 용이할 것으로 전망된다.



지하철 9호선 급행 정차역인 염창역이 380m 내에 자리한 역세권 지식산업센터 상업시설로 왕복 6차선 공항대로변 코너에 들어서 있어 차량을 통한 접근도 편리하다. 현재 올림픽대로, 성산대교, 강변북로, 서울외곽순환도로,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서부간선지하도로를 바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이미 완판된 지식산업센터 내에 들어서 구매력 높은 고정수요를 독점하며 주변 5800여 세대의 주거 단지 배후수요, 거기에 서남권 비즈니스 밸리 광역 수요까지 확보하고 있다. 인근에는 이마트 가양점을 비롯해 CGV 등촌 등 다양한 상업, 문화시설이 위치하고 있어 ‘한강 G트리타워 근린상가’가 들어서면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예측된다.

한편 한강 G트리타워 근린상가의 홍보관은 서울 강서구에서 운영 중이며, 2022년 준공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