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순재 전 매니저 "심리 치료 필요한 상태…진정성 있는 사과 원해" [인터뷰]

by김가영 기자
2020.06.30 18:23:15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배우 이순재 부부에게 갑질을 당했다고 폭로한 매니저 김 씨가 “진정성 있는 사과를 원한다”고 강조했다.

이순재(사진=이데일리DB)
30일 이순재 전 매니저 김 씨는 이데일리에 “어제(29일) 방송된 SBS 뉴스에서는 제가 제보한 걸 굉장히 순화해서 방송했더라”며 “제가 당한 건 생수통을 들어달라고 하고 분리수거를 해달라고 한 수준이 아니다”고 말했다.

이어 “저도 저보다 나이가 많으신 분들이니까 그 정도는 도와드려야한다고 생각을 한다”며 “그런데 그보다 더 심한 집안일을 시켰고 심한 말과 모욕을 했다.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고 심리 치료가 필요한 상태다”고 호소했다.



앞서 SBS ‘8뉴스’에서는 유명 원로배우 A씨의 전 매니저가 배우 부부의 머슴 같은 생활을 했다고 폭로하는 내용이 보도됐다. 이후 원로배우 A씨가 이순재로 밝혀져 충격을 안겼다.

김 씨는 “뉴스 보도 전에 사과를 받긴 했는데 진정성이 느껴지지 않았다. 핑계에 가까웠다”고 털어놨다.

또한 SBS 측에 ‘법적 대응’을 하겠다는 소속사 측의 입장을 언급하며 “법적대응을 하겠다고 하는데 더 심한 말을 한 녹취와 전 매니저와 통화한 내용들도 다 가지고 있다”며 “SBS와 저를 이상하게 몰아가고 강하게 대응하면 저도 가만히 있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런 폭로를 한 것에 대해서도 “저도 어르신들에 대한 이런 얘기를 하는 게 마음 편하지 않았다. 잠도 제대로 못잤다”며 “그런데 누군가 용기를 내지 않으면 변하는 것이 없다. 이렇게 잘못된 일이 앞으로 벌어지지 않았으면 하는 것에 목소리를 내게 됐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