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 홈트레이닝 기획전 ‘새해는 운동시작’ 진행

by김정유 기자
2024.01.03 08:41:04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버킷플레이스는 자사 라이프스타일 앱 ‘오늘의집’이 오는 14일까지 2주간 홈트레이닝 기획전 ‘새해에는 운동시작’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새해를 맞아 홈트레이닝을 시작하려는 고객을 위한 기획전으로 유산소, 요가, 웨이트 등 1000여개 홈트레이닝 운동용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오늘의집에 따르면 2022년 12월부터 지난해 1월까지 앱내 트레이닝 관련 상품 구매자 수는 직전 두 달대비 80% 증가했고 상품 판매량도 33% 늘었다. 지난해 12월에도 홈트레이닝 관련 상품 구매자 수는 전월대비 12% 증가했다.

‘새해에는 운동시작’ 기획전에는 숀리, 스포틀러, 이고진, 멜킨스포츠, 오짐, 정직한형제들, 트라택 등 주요 브랜드들이 참여해 엑스바이크, 스파인코렉터, 논슬립 요가매트, 마사지 폼롤러, 가정용 철봉, 아령 세트 등 인기 홈트레이닝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오늘의집은 고객이 자신의 운동 단계에 맞춰 원하는 상품을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3개의 테마를 나눠 상품을 선보인다. ‘스트레칭템’ 테마관에서는 새해를 맞아 바른 자세습관을 만들어줄 스트레칭용품을 소개한다. 체형 교정 및 다이어트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는 바로폼, 간단하고 쉽게 근육을 풀어줄 수 있는 폼롤러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홈트 입문템‘ 테마관에서는 재밌고 쉬운 홈트레이닝 용품들을 모았다. 또 ‘홈트 끝판왕’ 테마관에서는 런닝머신, 로잉머신, 스피닝자전거 등 근육을 키우고 신체 부위를 단련할 수 있는 운동용품을 준비했다.

운동용품을 더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새해맞이 특별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인기 홈트레이닝 용품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첫 구매 고객 최대 2만원 할인을 비롯해 주요 간편사 제휴 혜택도 지원한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고객이 올해 세운 운동 결심을 오랫동안 지속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홈트레이닝 용품을 엄선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라이프스타일과 밀접한 부분에서 다양한 상품 기획전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