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짧은치마', 아찔한 안무+의상 '섹시미 대방출'

by정시내 기자
2014.01.16 16:20:49

AOA 짧은 치마. 걸그룹 AOA가 섹시 대란의 정점을 찍었다. 사진-AOA 짧은 치마 뮤직비디오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AOA가 걸그룹 섹시 대란의 정점을 찍었다.

AOA(지민 초아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는 16일 다섯 번째 싱글 앨범 ‘짧은 치마’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표했다.

타이틀곡 ‘짧은 치마’는 예전과는 달리 마음이 식어버린 남자친구에게 경고하는 내용이다. 파워풀한 섹시미가 돋보였던 네 번째 싱글‘레드 모션(Red Motion)’에 이어 한층 깊어진 관능미로 무장했다.

AOA 짧은 치마. 걸그룹 AOA가 섹시 대란의 정점을 찍었다. 사진-AOA 짧은 치마 뮤직비디
이날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AOA는 파격적인 의상과 안무를 선보였다. 멤버들은 블랙 미니 드레스의 지퍼를 올리며 각선미를 드러냈고, 힙라인을 강조한 웨이브 댄스로 섹시미를 과시했다.



또한 각각 멤버들의 관능미가 돋보이는 영상도 눈길을 끈다. 혜정은 샤워신, 초아가 체리를 먹는 장면, 설현의 베드신, 유나의 차량 스타킹 장면, 지민은 미니 스커트, 민아의 드레스룸 장면, 찬미의 계단신 등으로 멤버들의 개성을 드러냈다.

이번 앨범에는 짧은 치마’와 함께 ‘Gonna get your heart’, ‘가로등 불 아래서’ 등 3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짧은 치마’와 수록곡‘가로등 불 아래서’는 가요계 히트 메이커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가 작사 작곡했다.

한편 AOA는 이날 오후 케이블채널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짧은 치마’ 컴백 무대를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