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뷰티, 상반기 거래액 100% 늘었다
by윤정훈 기자
2022.08.03 08:39:37
‘유스 메이크업’ 기획전 진행
트렌디한 메이크업 룩 제안하는 6개 브랜드 선봬
올 상반기에만 뷰티 브랜드 200개 추가 입점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의 뷰티 전문관 서비스 ‘무신사 뷰티’가 스타일리시한 뷰티 룩을 제안하는 ‘유스 메이크업’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무신사 뷰티는 ‘스타일리시한 뷰티’를 콘셉트로 다양한 뷰티 브랜드 제품과 뷰티 스타일링 콘텐츠를 함께 선보이고 있다. 올해 상반기에만 200여 개의 브랜드가 추가로 입점해 약 1000개에 가까운 브랜드를 만날 수 있으며, 상반기 거래액 또한 전년 동기 대비 100% 이상 성장했다.
무신사는 뷰티 전문관의 성장세를 이어가고자 오는 14일까지 트렌디한 메이크업 룩을 제안하는 6개 브랜드와 함께 기획전을 진행한다. 헤라, 3CE, 정샘물, 투쿨포스쿨, 바닐라코, 디어달리아 등 무신사 뷰티 고객에게 큰 사랑을 받는 6개 브랜드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기획전 제품을 2만5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특별 제작한 아이 메이크업 브러쉬 5종 틴케이스 세트를 증정한다. 또 오는 8일까지 25만 원 상당의 메이크업 제품으로 구성된 ‘겟레디윗미 박스’를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래플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유스 메이크업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무신사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