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한라비발디 펜트빌' 공급 주목

by이윤정 기자
2022.12.02 09:00:08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부산 해운대구 우동에 ‘해운대 한라비발디 펜트빌’이 공급된다.

‘해운대 한라비발디 펜트빌’ 투시도
단지는 지하 5층~지상 35층의 2개 동으로 구성되며 105㎡, 120개 실로 설계된다. 맞통풍 구조의 개방감 등으로 평면적으로 아파트의 대체 주거 상품으로 떠오르고 있으며, 입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부대시설을 포함해 만족도를 높였다.

해운대 해수욕장과 구남로에 인접해 있는 해운대 한라비발디 펜트빌은 생활 편의, 비즈니스, 관광, 문화, 교육, 쇼핑 등이 밀집되어 있어 최적의 입지 조건을 가지고 있다. 특히 국제회의 복합지구의 위치로 예상되는 구간과 밀접해 있어 그 가치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전망한다.



또한, 1㎞ 이내에 해운대 구청, 해운대 시외버스터미널, 부민병원, 이마트 해운대점, 홈플러스 해운대점 등 주요 편의시설을 차량 이용 시 10분 이내로 접근이 가능하여 생활 편의성이 우수하다.

교통망으로는 서울 청량리와 연결되는 KTX 이음선이 개통될 예정이며, 김해신공항 고속도로, 해운대터널 등 도로 환경의 개선으로 시내·외 권역 간의 원활한 이동이 기대된다. 또한, 부산 지하철 2호선 연장이 예고되어 동부산관광단지와의 접근이 용이해질 것으로 예상한다.

한편, 해운대 한라비발디 펜트빌의 홍보관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에 마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