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대림, 프리미엄 '대림선 진공어묵' 3종 출시

by김범준 기자
2021.08.02 08:44:01

[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사조대림은 프리미엄 어묵 ‘대림선 진공어묵’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왼쪽부터) 대림선 진공어묵 ‘풍성한 종합’, ‘탱글한 새우’, ‘향긋한 부추’ 3종.(사진=사조대림)
대림선 진공어묵은 ‘풍성한 종합’, ‘탱글한 새우’, ‘향긋한 부추’ 3종으로 출시했다. 신선식품 특성상 유통기한이 짧은 점을 보완하고 여름철 프리미엄 간식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진공포장을 적용했다. 이를 통해 기존 어묵제품 대비 3배가량 긴 30일로 늘어나 판매·보관·관리가 용이해졌다는 설명이다.



‘대림선 풍성한 종합’은 4가지 다양한 어묵의 조화를 자랑하는 종합 어묵이다. 감칠맛이 있는 ‘사조 참치액’으로 맛을 낸 비법소스도 담았다. ‘대림선 탱글한 새우’는 알새우가 박혀 있어 풍부한 식감을 낸다. ‘대림선 향긋한 부추’는 비타민, 칼륨, 식이섬유 등 영양소가 풍부한 부추를 넣은 사각 어묵이다.

허강혁 사조대림 마케팅팀 담당은 “사조대림 프리미엄 어묵제품의 지난해 판매량이 전년도 대비 15% 이상 성장(내부자료 기준)했고 올해에도 성장이 예상된다”며 “앞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간식형태 제품을 개발하고 MZ세대 취향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