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팔' 류준열-라미란 찰떡 母子 케미 '정환이네 웃음꽃 만발'

by정시내 기자
2015.12.01 10:42:05

류준열, 라미란 ‘응답하라 1988’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응답하라 1988’ 정환이네 가족케미의 비결이 화제다.

지난달 30일 tvN ‘응답하라 1988’ 네이버 TV캐스트(http://tvcast.naver.com/cjenm.reply1988)를 통해 류준열과 가족들의 유쾌 발랄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김정환(류준열 분)과 그의 가족들의 화기애애한 촬영현장이 담겨 있다. 영상 속 정환은 라미란(라미란 분)과 함께 화음을 맞추며 다정한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숨겨진 애교를 뽐내 미란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 또한, 가족들과 유쾌한 웃음꽃을 피우며 다 같이 주스를 건배하는 등 화목함이 넘치는 ‘가족케미’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류준열은 지난 8회 방송에서 평소 겉으로 티 내지 않았지만, 누구보다 형을 생각하고 챙기는 모습으로 끈끈한 우애를 과시했다.

라미란 또한, 안재홍을 향한 진한 모성애로 모든 어머니들의 마음을 대변하며 감동을 전한 바 있다. 이처럼, 서로 걱정하고 챙기는 정환이네의 모습에 이어, 공개된 비하인드 영상이 훈훈한 가족애를 더욱 돋보이게 해 이목을 모았다.

한편, 류준열과 라미란의 찰떡 호흡을 눈길을 끈 tvN ‘응답하라 1988’은 매주 금, 토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