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륜진사갈비, 5주년 맞이 고객맞춤 브랜드 리뉴얼 진행

by이윤정 기자
2022.09.26 09:00:08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명륜당의 숯불돼지갈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는 매장을 리뉴얼하며 브랜드 고급화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사진=명륜진사갈비)
명륜진사갈비는 지난 8월 서울 영등포신길점을 시작으로 10개의 기존, 신규매장을 리뉴얼 오픈하였으며, 올해 100개의 리뉴얼 매장을 먼저 선보이며 완전히 새로워진 명륜진사갈비의 NEW 버전을 선보일 계획이다.

명륜진사갈비 NEW버전에서는 브랜드 로고타입부터 시작하여 인테리어, 셀프바, 어린이존까지 대대적인 변화를 볼 수 있다.

로고타입은 기존의 기와지붕과 붓글씨 형태에서 디지털 시대에 맞는 적용성을 확보하며 고객들이 보다 쉽게 매장을 찾을 수 있도록 가독성과 명시성을 높였다. 고급스러운 이미지는 물론 글로벌 브랜드로써의 적용성도 갖췄다.



인테리어도 고급화하였다. 저렴한 무한리필이지만 높은 서비스와 품질을 제공한다는 방침으로 고객들이 고급 레스토랑에 방문한 것처럼 식사를 즐기며 존중받고 대우받는 느낌을 줄 수 있는 완성된 공간으로 변화하였다.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셀프바다. 간단한 밑반찬을 제공하던 것에서 구이류(삼겹살, 닭갈비, 프렌치렉)와 특선사이드메뉴, 반찬, 튀김류 등을 보완하며 고급셀프바로 업그레이드하여 손님들이 보다 많은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가족 단위 방문객 중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한 어린이 간식으로 채워진 간이편의점 ‘어린이ZONE’, 오락기, 태블릿 PC, 캡슐장난감 뽑기 등을 보유한 ‘어린이방’을 운영해 가족 구성원 모두의 즐겁고 편안한 식사를 보장한다.

이 외에도 5가지의 맛(등갈비살, 등심, 삼겹살, 가브리살, 새우살) 등이 어우러진 돼지의 고급 부위인 신메뉴 등갈비(프렌치렉)를 출시하며, 명륜진사갈비는 보다 다양한 메뉴의 무한리필 및 편의시설과 함께 고객의 식사만족도 높이는 데 주력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