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종금, SSG페이와 최고 1.15% 금리 제공 이벤트

by이승현 기자
2020.07.12 11:27:09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우리종합금융은 SSG페이 앱으로 신규 비대면 계좌개설을 하는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우대금리와 SSG머니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대상 상품은 우리종금의 대표 수시입출식 상품인 ‘CMA Note’(CMA 노트)이다. 우대금리 적용 시 하루만 맡겨도 세전 최고 연 1.15%를 제공한다. 특히 원리금 5000만원까지 예금자보호가 가능하다.

우리종합금융의 CMA 노트의 1일 예치 때 기본금리는 연 0.90%이다. 여기에 SSG페이 앱에서 이벤트 참여 동의 후 비대면계좌를 개설하면 우대금리 연 0.10%포인트를 준다. 또 우리은행 연계계좌로 등록한 CMA체크카드 발급 후 SSG페이 앱 결제수단에 등록하면 우대금리 연 0.15%포인트트를 추가 제공한다.



또 비대면 계좌 개설 때 SSG페이 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SSG머니 1만원을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SG페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는 10월 1일까지 2만명에게 선착순 판매된다.

우리종합금융 관계자는 “최근 저금리 시장 상황에서 상대적으로 높은 금리를 찾는 고객 수요를 충족시키고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SSG페이와 콜라보를 추진하게 됐다”고 말했다. 우리종합금융 측은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양질의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계획하고 있다고 했다.

(자료=우리종합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