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생활과학 "신제품 싸게 사고 커피머신도 받으세요"

by박철근 기자
2015.03.14 08:30:00

3월 한 달간 '일거양득 이벤트' 진행…제품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혜택

[이데일리 박철근 기자] 건강생활용품 전문기업 한경희생활과학은 새봄을 맞아 인기 상품 특별 할인 판매와 함께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일거양득 이벤트’를 3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한경희생활과학 온라인 공식 쇼핑몰(www.iHAAN.com/index.html)을 통해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에는 행사 기간 동안 한경희생활과학 신제품 및 베스트 아이템 20여 종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상품별로 까페이탈리아 에스프레소 머신, 핸드드립 커피세트, 한경희 스팀청소기 및 스팀다리미 등 푸짐한 사은품을 함께 증정해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할인전에서는 공부하는 학생들을 위해 신학기 선물로 좋은 자세 교정 기능성 책걸상 ‘한경희 백솔루션(PCD-1000, PCC-1000)’을 40% 할인해 14만8000원에 판매한다. 한경희 백솔루션은 책상과 의자가 세트로 구성돼 목부터 허리까지 편안하고 건강한 자세가 되도록 동시에 잡아줘 성적 향상을 도와주는 기능성 책걸상이다. 이 제품을 구입하면 34만원 상당의 까페이탈리아 커피 머신과 캡슐 세트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가정용 탄산수 제조기 ‘한경희 스파클러 톡톡(TT-1000)’, 죽이나 영유아 이유식, 두유 등을 버튼 하나로 간편하게 만들어 주는 다기능 영양식 제조기 ‘건강식마스터(HFM-1500)’, 멀티 건조가 가능해 식품을 널거나 걸어서 건조할 수 있는 ‘스탠드형 식품건조기(KD-3000)’, 한경희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스팀청소기, 스팀다리미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할인 판매하고 사은품을 증정한다.

변지환 한경희생활과학 부사장은 “이번 이벤트는 기능성 제품 및 주방가전, 생활가전 등 각 카테고리 별 다양한 제품으로 알차게 준비했다”며 “신학기를 준비하는 학생들이나 봄을 맞아 새 가전을 구입하려는 고개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