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튜이티브 코리아, 강하나와 함께 한 '바로 캠페인' 첫 영상 공개

by이윤정 기자
2022.10.25 08:39:20

직접 스트레칭 배우고 자궁질환 궁금증 해소할 수 있는 오프라인 클래스도 마련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인튜이티브 코리아는 유튜브 유명 스트레칭 강사 강하나와 함께 제작한 ‘바로 캠페인’의 첫 번째 영상을 25일 공개했다.

‘바로 캠페인’ 스트레칭 영상 (사진=인튜이티브 코리아)
이번 영상은 자궁건강에 도움이 되는 운동법 4가지와 전문의의 자문을 받아 구성한 자궁근종의 증상, 예방, 치료 등의 질환 정보를 함께 담았다.

약 16분가량의 영상에서는 나비자세, 소머리자세, Z 자세, 척추 비틀기 등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스트레칭들을 중점으로 소개했으며, 영상 중간중간 질환과 관련된 조언들도 함께 덧붙였다. 해당 영상은 바로 캠페인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인튜이티브는 캠페인 영상에 소개된 스트레칭 및 운동법을 직접 체험하고, 자궁근종 질환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여성 건강 원데이 클래스 ‘바로 캠페인 클래스’도 진행한다. 오는 27일 진행 예정인 바로 캠페인 클래스는 강하나 강사가 직접 영상 속 스트레칭을 지도하고, 대한산부인과내시경학회장 김영태 교수의 강의를 통해 여성 건강에 대한 허심탄회한 질문을 나누는 자리로 마련했다.

바로 캠페인은 질환을 ‘올바로’ 알고 ‘곧바로’ 치료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담은 인튜이티브의 질환 인식 개선 캠페인으로, 첫 해인 올해는 자궁근종을 주제로 선정,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최용범 인튜이티브 코리아 대표는 “자궁근종은 특별한 증상 없이 우연히 발견되는 경우가 많은 만큼, 올바로 알고 곧바로 치료할 수 있도록 평소에 관심을 가지는 것이 중요하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여성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일상생활을 영위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매년 바로 캠페인을 통해 다채로운 활동을 전개하며 다양한 질환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여 건강에 대한 인식을 제고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