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입사지원]SK하이닉스·LG유플러스·포스코에너지 등 채용소식

by김호준 기자
2021.07.17 11:05:54

SK하이닉스·LG유플러스·포스코에너지·이마트24·삼천리자전거 등 채용 진행

(사진=사람인)
[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17일 취업포털 사람인에 따르면 SK하이닉스·LG유플러스·포스코에너지·이마트24·삼천리자전거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

SK하이닉스는 신입 오퍼레이터(Operator)를 모집한다. 고등학교 또는 전문대학 졸업자면 지원할 수 있다. 학사 이상 학위 소유자는 지원이 불가하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면접전형 △건강검진 △입사 순이다. 오는 19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원서를 접수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영업전문인재(FM)을 채용한다. 항공, 호텔관광 등 고객서비스 관련 전공 이수자, 군 전역 간부 등은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 및 자기소개 영상 접수 △인성검사(LG Way fit test, 온라인) △유플 타임(실무면접) △현장체험(1일) △고객감동 오디션(최종면접) △채용검진 △입사 순이다. 오는 19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포스코에너지는 대졸 신입 및 Junior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사무계의 경우 △경영기획(경영전략·법무·재무/회계 등) △경영지원(인사·구매·IT/인프라·안전 등) △에너지정책(전력시장분석·RPS/배출권 거래 등)이다. 기술계는 △엔지니어(LNG발전소·LNG터미널 설비관리·혁신 등) △사업개발(Gas사업개발·LNG터미널 운영/고객확보 등)이다. 대졸 신입은 4년제 대학 졸업자 또는 8월 이전 졸업 예정자, Junior 경력은 관련 직무 4년 이하 경력자면 가능하다. 공통 자격 조건은 최종학교 평균 성적 100점 만점 환산 70점 이상(학점 기준 평점 4.5점 만점 3.0점 이상), 사무계는 TOEIC Speaking 150점 또는 OPIc IM3 이상인 자, 기술계는 TOEIC Speaking 130점 또는 OPIc IM1 이상인 자로 기계·전기 및 유관 전공자면 지원할 수 있다. 오는 25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이마트24는 신입 인턴 및 Fresh Food 바이어, 점포개발SD 부문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신입 인턴은 전문대학 졸업자 또는 내년 2월 졸업 예정자로 오는 8월부터 풀타임 인턴십 참여가 가능한 자면 지원할 수 있다. 경력은 해당 직무 3년 이상 경력 보유자, 점포개발SD는 대구경북 또는 충청지역 근무 가능자면 지원할 수 있다. 신입 인턴은 오는 25일까지, 경력은 오는 22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삼천리자전거는 정규직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경영지원(재무) △영업(영업관리·특수판매)이다. 4년제 대학교 졸업자 또는 졸업 예정자로 전학년 평균성적 80점(B학점) 이상인 자, 재무는 상경계열 전공자, 특수판매는 자가운전자면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합격한다. 오는 21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