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입사지원]롯데그룹·여천NCC·OCI 등 채용

by김호준 기자
2020.10.10 12:35:06

롯데그룹·여천NCC·OCI·신영증권·대한제분 등 채용

[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10일 취업포털 사람인에 따르면 롯데그룹·여천NCC·OCI·신영증권·대한제분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

롯데그룹은 디지털 전환(DT) 직무 분야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회사 및 직무는 △롯데지알에스 △롯데정보통신 △롯데홈쇼핑 △롯데칠성이다. 자격은 학사 이상 학위 취득 및 취득 예정으로, 회사별 자격 요건과 전형 실시 방법 등이 상이하므로 사전에 공고를 꼼꼼히 확인해야 한다. 롯데지알에스, 롯데정보통신, 롯데홈쇼핑은 오는 16일까지, 롯데칠성은 23일까지 롯데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여천NCC는 2020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생산 △실험 △안전 △정비 △경영지원·영업이다. 대학 졸업자 또는 2021년 2월 졸업 예정자로 모집 부문 관련 전공자, 공인어학(영어) 점수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온라인 인성검사 △1차 면접 △2차 면접 및 신체검사 △최종합격 순이다. 오는 12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OCI는 2020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기술지원 △경영지원 △R&D이다. 공통 지원 자격은 학사 이상 학위 소지로 대학 졸업자 또는 내년 2월 졸업 예정자, 2년 이내 취득한 공인 영어 성적 보유자 등이다. 단, R&D 분야는 석사 이상 학위 소지자만 가능하다. 영어를 모국어로 하는 해외대 출신은 영어 성적을 보유하지 않아도 된다. 오는 13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신영증권은 2020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모집 분야는 △자산관리서비스 △본사영업·IB △운용·리서치 △본사관리 △IT·Digital이다. CFA, FRM 등 증권 관련 자격 소지자, 변호사, 세무사, 회계사, 노무사 등 전문 자격 소지자 등은 우대한다. 서류전형, 1차 면접, 최종 면접 후 합격자를 발표한다. 오는 14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대한제분은 2020년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채용 분야는 △인사 △경영기획 △영업 △구매 △IT △R&D이다. 4년제 대학 졸업 혹은 이에 준하는 자로 전 학년 평점 3.0 이상(4.5점 만점 기준)이면 지원 가능하다. 오는 13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를 접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