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입사지원]현대오일뱅크·LS엠트론 등 채용

by강경래 기자
2022.08.06 14:04:53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커리어테크 플랫폼 사람인은 신용보증기금과 현대오일뱅크, LS엠트론, 휴온스글로벌, NS홈쇼핑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신용보증기금은 2022년도 하반기 신입직원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정규직 5급(금융사무, ICT·데이터, 기술금융) △정규직 6급(고교전형) 등으로 총 78명을 뽑는다. 학력, 연령(정년 만 60세 미만에 한함), 성별, 전공 등에 제한이 없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전형 △신체검사·적부심사 △최종 합격 순이다. 오는 11일 오후 2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현대오일뱅크는 2022년 사무지원직을 채용한다. 모집 구분은 △현대오일뱅크 △현대케미칼 △현대쉘베이스오일 등이다. 초대졸 이상 학력 보유자로 어학점수 소지자면 지원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AI역량검사 △인턴선발 채용면접 △채용 검진 △인턴실습(3개월) 정규직 전환 순이다. 오는 17일 오후 1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LS엠트론은 2022년 3분기 신입인턴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신입인턴은 △제품개발설계 △영업 △생산관리 △기획 △연구개발 △인사 △재경 직무에서 뽑는다. 경력은 △마케팅 △제품개발설계 △생산 직무에서 채용한다. 공통자격조건은 토익 기준 인문계 700점, 이공계 600점 이상 성적 보유자, 신입은 2022년 8월 이전 졸업 또는 졸업 예정자로, 이외 세부 지원자격 및 우대 조건은 공고에서 살펴보고 지원해야 한다. 신입인턴은 3개월 인턴 근무 후 평가를 통해 정규직으로 전환한다. 오는 8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휴온스글로벌은 기획조정본부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신입의 경우 △총무팀 △경영기획팀 등이다. 경력은 △인사팀 △총무팀 △경영기획팀 △글로벌 사업전략팀 등이다. 대학교 졸업 이상 학력 보유자로 인사팀 노무 대응직무는 공인노무사 자격 소유자, 총무팀은 운전 가능자 및 포토샵·CAD 등 OA 활용능력 우수자, 글로벌 사업전략팀은 상경계열 전공자, 비즈니스 중국어 능통자, 경력은 부문별 3~4년 경력 보유자(총무팀은 3년 이하)면 지원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심사 △인성·행동 패턴검사 △1차면접 △2차면접 △채용검진 △입사 순이다. 오는 16일까지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 또는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NS홈쇼핑은 변호사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기졸업자 및 이달 졸업 예정자로 이달부터 근무가 가능한 자, 변호사 자격증 소지자면 지원할 수 있다. 유통업 분야 직무 경험자, 법학 전공자 등은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NS역량검사 △면접전형 △최종합격 순이다. 오는 9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원서를 접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