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가답안 생방송

by박지혜 기자
2020.10.24 10:00:00

'에듀윌 한국사' 검색 이벤트도 진행

[이데일리 박지혜 기자] 24일 2020 제50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시행하는 가운데, 시험 종료 직후인 11시 40분부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한국사 가답안을 생방송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에듀윌 한능검 가답안 생방송은 시험 종료 직후 빠르고 정확한 가답안을 공개하고, 라이브 해설 방송까지 진행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정확도 100%와 생방송 누적 시청자수 약 73만4000명을 돌파한 유튜브 실시간 방송으로 매회 시험마다 많은 수험생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사진=에듀윌
이번 생방송에는 에듀윌 홍보대사이자 유튜브 채널 ‘서경석TV’로 활발히 소통 중인 방송인 서경석이 특별 MC로 참여하며, 에듀윌 한국사 은동진 교수가 깜짝 방문해 라이브 해설 방송을 제공한다.



아울러 에듀윌 한국사는 검색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네이버 검색창에 ‘에듀윌 한국사’를 검색하고 인증하면 치킨세트, 던킨세트, 커피, 럭키박스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참여방법은 시험 당일 오전 9시부터 14시 사이에 네이버 검색창에 ‘에듀윌 한국사’를 검색하고, 검색어, 광고, 시간이 보이도록 캡쳐 후 에듀윌 공식 휴대전화로 이미지를 보내면 이벤트에 참석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2020년 제50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에듀윌 가답안 생방송은 유튜브에서 ‘에듀윌 한국사’를 검색하면 에듀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