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디, MZ세대 고객 리서치 패널 모집…고객 소통 강화

by윤정훈 기자
2022.03.07 08:40:30

고객 중심의 버티컬 서비스 경쟁력 강화 목적
브랜디 이용 고객 누구나 지원 가능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커머스 플랫폼 빌더 브랜디는 고객의 생생한 의견을 듣고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기 위해 MZ세대 ‘브랜디 리서치 패널’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브랜디 리서치 패널은 브랜디 서비스 사용 경험에 대한 인식 조사부터 온라인 쇼핑 경험 전반에 대한 의견을 청취해서 고객 중심의 버티컬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

(사진=브랜디)
브랜디 리서치 패널이 되면 리서치 주제에 따라서 설문조사나 1:1인터뷰, 그룹 인터뷰 등에 참여해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고 더 나은 버티컬 커머스를 만드는 데 기여할 수 있다.

지원조건은 브랜디를 이용하고 있는 MZ세대 고객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지원방법은 카카오톡에서 ‘브랜디 리서치’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한 후 ‘리서치 참여 안내’, ‘리서치 패널 등록’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원 마감일은 오는 8일까지다.



패널 등록을 마치면 인터뷰에 적합한 분을 선정해 추후 개별 연락을 통해 리서치 활동이 진행된다. 리서치 패널로 선발되면 리서치 참여 종류에 따라서 패션쇼핑앱 브랜디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5만원 상당의 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모집 기간 내 이벤트도 마련됐다. 8일까지 카카오톡 채널에서 패널 등록만 완료해도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 프로 1세대(1명), △애플 에어팟 3세대(1명), 브랜디 포인트 등을 증정한다.

브랜디 관계자는 “리서치를 통해 고객 관점에서 서비스 니즈를 더욱 정확히 파악하고자 브랜디 리서치 패널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며 “MZ세대 고객분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고객분들이 원하는 최고의 쇼핑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방안을 고민하고 서비스를 더욱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