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OST 콘서트 1분만에 매진

by김정유 기자
2022.05.25 08:12:08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스마일게이트 RPG는 자사 MMORPG ‘로스트아크’의 OST 콘서트 ‘디어 프렌즈’가 티켓 예매 개시 1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티켓 예매는 지난 20일 ‘티켓 링크’를 통해 진행됐는데, 예매 시작과 동시에 3만명의 접속자가 몰린데 이어 대기자만 5만3000여명에 달했다. 1200여석 규모의 롯데콘서트홀은 예매 시작 1분 만에 매진됐다.

콘서트는 다음달 3일 서울 송파구 롯데콘서트홀에서 열린다. KBS 교향악단이 지휘자 안두현, 연출가 왕용범과 만나 풀 오케스트라 연주로 로스트아크 OST만의 웅장하고 아름다운 선율을 전할 예정이다.

또 오케스트라 공연뿐만이 아니라 재즈, 오페라, 헤비메탈,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로 로스트아크의 OST를 직접 감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콘서트 티켓을 구하지 못하거나, 당일 콘서트에 참석하지 못하는 모험가들을 위해 로스트아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콘서트 전체를 생중계할 예정이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 RPG 대표는 “로스트아크 OST에 관심을 갖고 감상해 주시는 모험가 여러분에게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이번 콘서트가 모험가 여러분에게 감동을 주는, 로스트아크와 함께한 또 하나의 추억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로스트아크는 지난 18일 정식 발매한 신규 OST 앨범 ‘스위트 드림즈, 마이 디어’(Sweet Dreams, My Dear)가 발매와 동시에 ‘벅스’ 실시간 음원 차트 1위와 각종 음원 차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른 바 있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이번 콘서트의 티켓 판매 수익금을 포함한 OST 관련 수익금 전액을 활용해 사회 곳곳에 모험가들의 이름으로 도움을 전하는 기부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