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셋, '수지맞은 우리' OST '러빙 유' 가창…감동 극대화

by최희재 기자
2024.04.22 17:52:33

(사진=더하기미디어)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그룹 원셋(1set)이 ‘수지맞은 우리’ OST에 참여했다.

2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원셋(예진, 후아유)이 참여한 KBS1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 OST 러빙 유’(Loving You)가 발매됐다.

‘러빙 유’는 한 번 들으면 귓가에 맴도는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다. ‘왜 이렇게도 좋니 행복한 하루하루/손끝 스치는 바람 속에 담겨진 너의 사랑 너의 향기 다 느껴져’와 같이 사랑의 설렘을 간직한 가사가 마음을 간지럽힌다.

특히 독보적인 감성을 녹인 음악으로 사랑받고 있는 듀오 원셋이 가창에 참여해 러블리한 보이스와 매력적인 음색, 탁월한 음악 케미스트리로 곡의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이번 곡은 수많은 국내외 아티스트들의 앨범과 드라마, 웹툰 OST 프로듀싱을 책임지고 있는 작곡가 필승불패W, 앤디 조(andy joe)의 합작품이다.

원셋은 2014년 싱글 앨범 ‘투나잇’(Tonight)으로 가요계 첫발을 내디딘 후 다양한 앨범을 발표하며 ‘어쿠스틱 R&B 듀오’로 활약을 펼치고 있다.

KBS1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는 추락한 스타 의사 진수지와 무대뽀 초짜 의사 채우리의 쌍방 치유, 정신 승리, 공감 로맨스&핏줄 노노! 호적 타파, 신개념 가족 만들기에 대한 이야기를 그렸다. 함은정, 백성현, 오현경, 강별 등 대세 배우들의 열연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수지맞은 우리’ OST 러빙 유’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