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있지만,' 한소희 "이미지 변신? 실제 모습 유나비와 닮았어"

by김가영 기자
2021.06.18 14:18:47

한소희(사진=JTBC)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배우 한소희가 ‘알고있지만,’ 유나비와 실제 모습이 비슷하다고 전했다.

18일 오후 온라인으로 생중계된 JTBC ‘알고있지만,’ 제작발표회에는 김가람 PD, 한소희, 송강이 참석했다.

이날 한소희는 “원작의 열렬한 팬이기도 했다. 사람이라면, 사랑을 한다면 누구나 느끼는 감정들이 공감이 많이 됐다”라며 “여지껏 본 로맨스와 결이 다른 로맨스를 지금 나이대에 한번쯤 표현하고 싶어서 결정을 하게 됐다”고 작품을 선택한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많은 분들이 이미지 변신이라고 생각을 하시는데 실제로 제 모습과 ‘알고있지만,’ 나비의 모습이 닮아있어서 변신이라기 보다는 제 몸에 맞는 옷을 입은 것 같았다. 조금 더 제 감정에 집중하려고 노력을 많이 한 것 같다”고 유나비 역에 대해 전했다.

또한 “시청자분들이 저를 통해서 공감을 하고 감정을 공유하는 거기 때문에 날것으로 표현을 하려고 노력을 했다. 짜여진 상황 보다는 조금 더 현장에 집중을 해서 순발력있게 나올 수 있는 사람의 감정들을 표현하려고 노력을 했다”고 덧붙였다.

‘알고있지만,’은 사랑은 못 믿어도 연애는 하고 싶은 여자 유나비와 연애는 성가셔도 썸은 타고 싶은 남자 박재언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19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