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필드부킹 앱 다운로드 10만 건 돌파 이벤트

by김인오 기자
2015.11.30 12:28:49

[이데일리 김인오 기자] 골프장 토털서비스기업 ㈜골프존카운티(대표 김영찬)는 ‘골프존 필드부킹 모바일 앱’ 다운로드 수 10만 건 돌파 기념 감사 이벤트를 오는 12월 20일까지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골프존 필드부킹 모바일 앱은 지난 8월 말 출시한지 2개월 만에 1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동시에 골프장 예약 어플리케이션 부문 누적 다운로드 수 1위(구글 플레이스토어 기준)를 달성하며 골퍼들의 각광을 받고 있다.

이번 감사 이벤트는 골프존 필드부킹 앱 설치 후 간단한 설문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 필드부킹 할인권을 제공하며, 이들 중 10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골프 장갑과 에코 물병도 함께 증정한다.



‘골프존 필드부킹 모바일’ 서비스는 필드 골퍼를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국 500여 개 골프장을 대상으로 간편 검색을 통해 가격, 거리, 테마별로 원하는 골프장을 쉽고 빠르게 예약할 수 있으며, 야디지북, 3D 코스 안내, 블로거 골프장 방문기 등 각종 골프장 정보도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최근 선보인 리워드 프로그램은 특가 예약 횟수에 따라 부킹 할인권, 보이스 캐디, 골프클럽 풀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단계별로 100% 제공해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단, 리워드 프로그램은 예약일 기준으로 내년 8월말까지 한시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필드부킹 웹페이지(http://booking.golfzon.com)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