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쇼핑윈도에 유아동 전문관 '키즈윈도' 개설

by김관용 기자
2015.10.11 10:46:36

인기 유아동 브랜드 50여 개 입점
오픈 기념으로 구매 금액의 10% 적립 이벤트 진행

[이데일리 김관용 기자] 네이버(035420)가 온-오프라인 연계(O2O) 쇼핑 플랫폼인 ‘쇼핑윈도(구 샵윈도)’에 유아 및 아동 관련 상품들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유아동 전문관 ‘키즈윈도’를 개설했다.

키즈윈도에는 ‘물랑로티’, ‘베네베네’, ‘더월’, ‘허니듀래빗’ 등 고품질의 유아동 브랜드 50여 개가 입점했다. 특히 온라인에서는 만나보기 힘들었던 인기 의류 브랜드인 ‘기저귀 방뎅이’, ‘매직에디션’, ‘JOEL’도 만날 수 있다.

키즈윈도에서는 매장별로 상품을 확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스타일별’, ‘월령별’, ‘테마별’로 분류해 소개하고 있다. 또한 대부분의 브랜드에 샵매니저와 실시간으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채팅 플랫폼인 ‘네이버 톡톡’과 간편한 결제를 돕는 ‘네이버페이’가 적용됐다.



네이버는 키즈윈도 오픈을 맞아 이번 달 16일까지 모든 이용자의 구매 금액 10%를 네이버 페이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블로그와 카페, SNS 등에 키즈윈도 오픈을 공유하는 이용자에게 10만 원 상당의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제공한다.

네이버 이윤숙 커머스컨텐츠 센터장은 “향후 다양한 브랜드와 제휴를 확대해 많은 이용자들이 발품을 팔지 않고도 좋은 품질의 유아동 상품들을 간편하게 만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