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치' 권상우·오정세·이민정, 비포&애프터는

by박미애 기자
2022.11.28 13:38:52

[이데일리 스타in 박미애 기자] 권상우 오정세 주연의 영화 ‘스위치’가 비포&애프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스위치’(감독 마대윤, 제작 하이브미디어코프)는 캐스팅 0순위 천만배우이자 자타공인 스캔들 메이커, 화려한 싱글 라이프를 만끽하던 톱스타 ‘박강’이 크리스마스에 인생이 180도 뒤바뀌는 순간을 맞이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권상우, 오정세, 이민정 등 대중에게 친숙하고 호감도 높은 웃음버튼 배우들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영화 속 권상우, 오정세, 이민정 세 인물의 인생이 180도 뒤바뀌기 전후의 모습을 스위치의 ON, OFF 버튼 안에 담아내 눈길을 끈다. 돈 많고 개념 없는 안하무인 톱스타에서 돈 없고 식구 많은 극한직업 매니저가 된 ‘박강’(권상우 분), 뒤처리 전문 짠내폭발 매니저에서 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톱스타가 된 ‘조윤’(오정세 분), ‘박강’의 추억 속 첫사랑이자 잘나가는 아티스트에서 ‘박강’의 결혼 10년 차 아내이자 생활력 만렙 투잡러가 된 ‘수현’(이민정 분)까지. 하룻밤 사이 인생이 180도 스위치 되는 기상천외한 설정을 바탕으로 ‘인생 스위치’ 전과 후 외양부터 표정, 분위기까지 극명하게 대비되는 이들의 모습이 극중 어떻게 그려질지 관객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권상우, 오정세, 이민정의 1인 2색 반전 매력을 기대하게 만드는 ‘스위치’는 내년 1월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