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혜영-션, 결혼 10주년 기념 `리마인드 웨딩` 화보 공개

by우원애 기자
2014.08.20 13:51:59

정혜영-션/ ‘엘르 브라이드’
[이데일리 e뉴스 우원애 기자] 션-정혜영 부부의 결혼 10주년 기념 리마인드 웨딩 화보가 공개됐다.

국내에서 처음으로 창간된 ‘엘르 브라이드’는 ‘정혜영-션’ 부부의 웨딩 화보와 그들의 아름다운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엘르 브라이드’와 함께한 웨딩화보를 통해 ‘정혜영’은 4명의 아이의 엄마라고 믿기 어려울 만큼변함 없는 미모와 몸매를 선보였다.

그녀는 레이스 드레스와 쇼트 베일을 여유롭게 소화하며, “리마인드 웨딩 촬영을 앞두고, 10년 전 결혼식이 생각나더라고요. 그런데 10년이 지났어도 이 남자를 사랑하는 게 큰 감사고 축복이고 행운인 것 같아요” 라며 연예인 대표 잉꼬 부부의 금슬을 자랑했다.



또 “아이들 앞에서도 서슴없이 애정표현을 해요. 오늘도 아침에 눈 뜨자마자 축복해, 사랑해! 라고 인사했죠” 라며 사이 좋은 부부의 모습을 자랑했다.

실제로 이날 촬영을 진행했던 <엘르 브라이드> 에디터는 10년이 지났는데도 변함없이 다정한 정혜영과 션의 부부애에 과연 이들이 ‘지구인’이 맞나 싶을 정도로 놀라워했다는 후문이다.

정혜영과 션의 이색적인 리마인드 웨딩 화보와 인터뷰는 오는 8월 20일 발행된 ‘엘르 브라이드’ 창간호와 엘르 공식 홈페이지(www.elle.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