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루다, 홈케어 탄력 디바이스 '뉴즈미' GS홈쇼핑 론칭

by김응태 기자
2023.03.15 08:20:45

[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미용의료기기 전문기업 이루다(164060)는 홈케어 브랜드 뉴즈의 신제품 ‘뉴즈미(nuuz me)’를 이달 19일 GS홈쇼핑에서 단독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루다 홈케어 브랜드 ‘뉴즈’, (사진=이루다)
뉴즈미는 이루다의 17년간의 기술력이 집약된 집중 초음파 탄력기기다. 초음파 에너지를 피부에 집중적으로 조사해 얼굴, 목선 등 피부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특히 54만개의 탄력샷이 저장된 카트리지 하나로 이마 끝부터 목 끝까지 정확하게 타깃할 수 있다. 1~6단계 강도 조절이 가능해 피부 타입이나 컨디션에 따른 맞춤형 케어도 가능하며, 유해 물질 제한지침(RoHs)과 KC인증을 완료했다.



뉴즈는 지난 28일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배우 한지민의 TV 광고와 메이킹 필름을 공개해 해외에서도 관심을 받았다.

뉴즈의 첫 번째 홈케어 뷰티디바이스 뉴즈미는 오는 19일 오전 11시 15분 GS홈쇼핑을 통해 첫 방송된다. 특별한 구성과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선보인다. 생방송 단독 혜택으로 부스트 업 젤크림 등을 추가 증정하며, 앱 할인과 카드 할인 및 무이자 36개월 혜택 등을 제공한다. 또 뉴즈의 공식몰에서 제공하는 주요 부품에 대한 5년 무상 품질 관리도 적용된다.

뉴즈 관계자는 “이루다에서 처음 선보이는 홈 케어 브랜드인 만큼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디바이스 및 코스메틱 라인업을 더욱 확장하고 국내뿐 아니라 해외 시장 진출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