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라켓보이즈', 이용대·장성규 이어 양세찬 합류 [공식]

by김보영 기자
2021.09.15 15:33:29

(사진=SM C&C)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개그맨 양세찬이 tvN 새 예능 ‘라켓보이즈’에 합류한다.

‘라켓보이즈’(연출 양정우, 김세희)는 에너지 넘치는 청년들의 우당탕탕 좌충우돌 배드민턴 도전기를 그린 예능이다. 누구보다 진심인 배드민턴 새내기들이 전국 각지 고수들과의 도장 깨기를 거쳐 전국대회에 참가하기까지의 여정을 그린다.

지난 13일(월), 배드민턴 국가대표 출신인 이용대가 감독을 맡고 코치 장수영, 회장 장성규의 출연 확정이 알려진 가운데 ‘라켓보이즈’가 또 다른 정식 멤버 양세찬을 공개했다.



양세찬은 ‘라켓보이즈’ 동호회의 형님 라인으로, 물심양면 리더십을 예고한다. 또한 유일무이한 개그맨 멤버로서 장성규와 함께 진행을 맡아 예능 초보 멤버들을 견인할 계획이다.

이어 양세찬이 평소 배드민턴에 남다른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양세형과 종종 동호회에 나가기도 했다는 제작진의 귀띔이다. 양세찬이 보여줄 반전 배드민턴 실력에 기대가 커지고 있다.

흥 나는 연예인 배드민턴 동호회 ‘라켓보이즈’의 웃음의 핵 양세찬에 이어, 국가대표급 ‘흥’ 넘치는 멤버들의 라인업은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tvN 신규 예능 ‘라켓보이즈’는 오는 10월 11일(월) 저녁 8시 40분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