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숭아학당' 임영웅, 신체 나이 테스트 결과 '90대?'

by정시내 기자
2021.06.30 16:01:25

‘뽕숭아학당: 인생학교’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김희재-황윤성. 사진= TV조선 ‘뽕숭아학당: 인생학교’
[이데일리 정시내 기자] ‘뽕숭아학당: 인생학교’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김희재-황윤성이 ‘골프왕’ 김미현-이동국과 골프에 도전한다.

30일 방송되는 TV조선 ‘뽕숭아학당: 인생학교’ 57회에서는 골프 수업을 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본격적인 골프 수업 전, 신체나이 테스트에 나선 멤버들은 자신의 나이를 배로 뛰어넘는 결과를 받아들고 충격에 휩싸였다. 특히 신체나이가 90대로 나온 임영웅은 조금이라도 줄여 보기 위해 나이 흥정에 나서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멤버들은 의욕만 앞선 골프 도전기로 몸풀기 게임을 뛰어넘는 웃음을 선사했다. 넘치는 승부욕에 급기야 몸싸움까지 발발되는가 하면, 너나 할 거 없는 헛스윙 릴레이를 펼쳐낸 것.

골린이 임영웅은 모두를 경악하게 만든 초특급 이색 골프채의 등장에도 팬들을 향해 여유롭게 샷을 날리는 등 ‘골프왕’ 장민호에 버금가는 에이스로 급부상하면서 이목을 집중시켰다. 장애물이 난무하는 예능 골프 도전기에서 최고급 스테이크와 우승의 영예를 가져갈 팀은 누구일지 최후의 승리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그런가 하면 이날 현장에는 이동국의 자녀 설아, 수아, 시안이가 1년 만에 ‘뽕숭아학당’을 재방문, 골프 신동급 스윙을 선보이면서 삼촌 미소를 유발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뽕숭아학당:인생학교’는 30일(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