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신한금융투자와 스크린골프 스폰서십 및 마케팅 업무협약

by주영로 기자
2022.02.23 16:10:00

22일 서울 강남구 골프존타워서울 미디어 스튜디오에서 골프존과 신한금융투자와 스크린골프 대회 타이틀 스폰서십 및 디지털 플랫폼 활용 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관계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골프존)
[이데일리 스타in 주영로 기자]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신한금융투자(대표 이영창)와 스크린골프 대회 타이틀 스폰서십 및 디지털 플랫폼 활용 서비스 제공을 위한 마케팅 제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협약으로 골프존은 자사의 스크린 및 디지털 플랫폼 채널(APP, WEB)을 활용해 온라인 골프장 전용 신한금융투자의 가상CC 제작 및 이벤트 리워드 지원, 골프존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 내 계좌개설 연동 영역 제공, 공동 콘텐츠 개발 등 신한금융투자의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고, 신한금융투자 고객을 대상으로 골프존뉴딘그룹 계열사 간 연계를 통한 다양한 제휴 혜택 등을 제공한다.

신한금융투자는 올해 열리는 6개의 ‘GTOUR’(골프존의 스크린 프로골프투어) 정규 대회와 이벤트 대회로 열리는 한·중·일 스킨스 챌린지의 메인 후원사로 참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