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I 뉴스' 장도연 "블핑 로제 강아지 밥그릇은 77만원"

by김현식 기자
2021.03.10 17:31:45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로제 씨의 강아지 밥그릇이 77만원이라는 건 ‘TMI뉴스’를 통해서만 알 수 있는 정보다.”

Mnet ‘TMI 뉴스’ MC 장도연은 10일 오후 4시에 진행된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프로그램의 차별점을 강조하며 이 같이 말했다.

‘TMI 뉴스’는 아이돌들의 이모저모를 차트 형식으로 다루는 프로그램이다. 2019년 4월부터 지난해 8월까지 방영했던 이 프로그램은 새 단장을 마치고 시청자들 곁을 다시 찾는다. MC는 이번에도 전현무와 장도연이 맡는다.



장도연은 “뛰어난 예능인 분들이 많은데 다시 MC를 맡겨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TMI 뉴스’의 특징은 그 누구도 궁금해하지 않았던 것까지 알려준다는 점”이라며 “블랙핑크 로제 씨의 강아지 밥그릇 가격이 77만원이라는 사실을 알려주는 건 아마 저희 프로그램밖에 없을 거다. 이런 게 바로 ‘TMI 뉴스’만의 재미”라고 덧붙였다.

전현무 역시 “다시 불러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며 제작진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이어 그는 “요즘 아이돌 분들이 해외 활동이 많다 보니 국내 프로그램에서 토크를 하는 경우가 거의 없다”며 “사명감을 가지고 MC를 맡아 아이돌 분들과 국내 팬들의 사이를 더욱 친밀하게 만들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돌아온 ‘TMI 뉴스’는 이날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