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이선희-이승기와 '사랑 안해' 열창.. '감동 콜래보'

by정시내 기자
2014.04.15 12:57:00

백지영, 이선희, 이승기 ‘사랑 안해’. ‘힐링캠프’에 출연한 가수 백지영이 이선희, 이승기와 ‘사랑 안해’를 열창했다. 사진-SBS 예능 프로그램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힐링캠프’에 출연한 가수 백지영이 이선희, 이승기와 ‘사랑 안해’를 열창했다.

지난 14일 밤 SBS 예능 프로그램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 이선희 편에는 백지영, 이승기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지난주 이선희는 평소 백지영의 팬으로 콘서트 티켓을 직접 구매해 공연을 보러 갔었다고 고백해 화제를 모았다.

이날 방송에서 이선희는 백지영 노래 중에서도 ‘사랑 안해’를 가장 좋아한다며 “밤에 계속 들으면서 혼자 울고 슬픔에 젖어서 정말 많이 들었어요”라며 곡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이선희와 이승기, 백지영은 3인 3색의 ‘사랑 안해’ 콜래보 무대가 펼쳐지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렸다.

특히 백지영은 가요계 대선배이자 자신의 팬이라 고백한 이선희 앞에서 평소와 다르게 긴장하는 모습을 보이며 노래 초반 실수를 하기도 했지만 다시 한번 호흡을 가다듬고 백지영 특유의 애절한 보이스로 ‘사랑 안해’를 불러 이선희를 감동 시켰다.

백지영의 노래가 끝난 후 이선희는 “가까이서 들은 게 처음이라 너무 좋았어요. 지영씨 고마워”라는 소감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음악으로 하나가 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된 ‘힐링캠프’는 전국 시청률 7.8%를 기록,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