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입사지원] 호텔신라·신한저축은행·삼양식품그룹 등 채용 소식

by김호준 기자
2019.11.09 08:16:01

호텔신라·신한저축은행·삼양식품그룹·다우데이타·KCC정보통신

[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9일 취업포털 사람인에이치알(143240)에 따르면 호텔신라·신한저축은행·삼양식품그룹·다우데이타·KCC정보통신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

호텔신라는 2019년 4급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호텔&레저 △TR이다. 2020년 2월 이전 전문대 졸업 또는 졸업 예정자는 지원이 가능하며 전공은 무관하다. TR부문은 중국어 자격(TSC 4급 이상 또는 신 HSK 5급 이상)을 소지해야 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GSAT △면접전형 △건강검진 △최종합격 순이다. 서류지원은 호텔&레저 부문은 오는 11일까지, TR부문은 12일까지 채용사이트를 통해 하면 된다.

신한저축은행은 정규직 신입 및 경력직원을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신입 △공통직무 △ICT, 경력 △기업여신·여신영업 △ICT 등이다. 신입은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면 지원이 가능하다. 관련 경험자와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 △채용검진을 통해 최종 선발한다. 서류지원은 오는 12일까지 채용사이트에서 할 수 있다.



삼양식품그룹은 2019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 공채에 나섰다. 계열사인 △삼양식품 △삼양냉동 △삼양내츄럴스 △삼양목장 △삼양프루웰에서 모집한다. 계열사 별로 모집부문은 다양하다. 신입은 대학 졸업자 또는 졸업 예정자가 지원이 가능하고, 관련 전공자와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기타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은 채용공고에서 확인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실무진 면접) △2차면접(임원 면접) △평판조회 △최종합격 순이다. 서류접수는 오는 13일까지 채용 사이트에서 진행한다.

다우데이타는 2019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 공채를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신입은 △개발(VAN) △경영(인사총무), 경력은 △엔지니어(S/W) △영업(S/W) △기획(PG)이다. 공통 자격사항은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이며, 관련 경험자 및 경력자와 자격증 소지자 등은 우대한다. 경영직무의 경우 1차 서류 합격자에 한해 과제가 부여된다. 신입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실무진면접 △임원면접 △최종합격 순이다. 경력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실무진면접 △임원면접 △최종합격 순이다. 지원은 오는 13일까지 사람인을 통해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KCC정보통신은 2019년도 하반기 신입 및 경력직 공개 채용에 나섰다. 신입은 △경영지원에서, 경력은 △영업 △개발 △PM △아키텍터 △품질관리 △제안에서 모집한다. 신입은 토익기준 600점 이상의 어학능력을 요구한다. 신입은 3개월의 인턴기간을 거쳐 역량 평가 이후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서류는 오는 15일 정오까지 채용 사이트에서 접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