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용준 전 연인 이사강, 럭셔리 집 화제 '명품 가득'

by정시내 기자
2013.12.23 12:35:00

배우 배용준의 전 연인 이사강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면서 그의 럭셔리한 집이 새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패션엔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배우 배용준의 전 연인 이사강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면서 그의 집이 새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사강은 지난 2011년 4월3일 방송된 패션앤 ‘스위트룸 시즌 2’에서 이사강은 럭셔리한 집을 공개했다.

그의 집에는 1300여 장, 약 1억 원 상당의 DVD가 진열돼 있었다. 특히 이사강의 드레스룸에는 영국에서 구입한 빈티지 아이템과 40여 개의 한정판 명품백, 유명 디자이너들의 옷들로 가득해 이목을 모았다.



배우 배용준의 전 연인 이사강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면서 그의 럭셔리한 집이 새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패션엔
뮤직비디오 및 CF 감독인 이사강은 대구 대형 치과 병원장의 딸이자 유명 패션 디자이너 이도이의 친동생으로 알려져 ‘엄친딸’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지난 2003년에는 배용준이 자신의 미니홈피에 이사강과의 열애 사실을 공개하면서 얼굴을 알렸다. 두 사람은 1년 여간의 교제를 끝으로 2004년 11월 결별했다.

한편 일본매체 닛칸스포츠는 23일 배용준이 현재 27세의 국내 기업경영인의 딸인 한국인 일반 여성과 진지하게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배용준은 몇 달 전 식사자리에서 알게 된 여성에게 호감을 갖게 된 후 사랑을 시작해 최근에는 일본으로 동반 여행을 다녀온 것으로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