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첫 솔로 미니앨범 발매 앞서 '원 키스' 선공개

by김은구 기자
2013.01.04 15:13:25

JYJ 김재중 솔로 미니앨범 티저(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JYJ 김재중이 첫 솔로 미니앨범 ‘마인(MINE)’ 발매에 앞서 오는 8일 수록곡 ‘원 키스(ONE KISS)’ 음원을 선공개한다고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씨제스엔터테인먼트가 4일 밝혔다.

‘원 키스’는 허스키하면서도 감미로운 김재중의 보컬색이 두드러진 곡으로 차가운 겨울에 어울리는 세련된 곡이라고 씨제스 측은 설명했다.



김재중은 오는 17일 ‘마인’을 정식 발매한다. 타이틀곡 ‘마인’은 김바다와 작업한 강렬한 사운드의 록 장르다. 김재중은 ‘마인’ 뮤직비디오를 큰 스케일로 제작했다. ‘원 키스’ 선공개 후 ‘마인’ 뮤직비디오 메이킹 컷과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김재중의 첫 솔로 미니앨범은 오는 7일부터 온, 오프라인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오프라인 매장은 교보문고, 신나라 레코드에서 예약이 가능하다. 온라인 사이트의 경우 교보문고, 신나라 레코드, 인터파크, Yes24, 알라딘 등에서 예약할 수 있다. 마감은 14일까지다.

김재중은 오는 26일과 27일에는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공연 ‘유어, 마이 앤드 마인(Your, My and Mine)’을 진행할 예정으로 7일 인터파크(www.interpark.com)를 통해 예매가 오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