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식 회복한 권민아, 심신 안정 찾았나…"고맙습니다"

by이선영 기자
2021.08.05 15:05:52

[이데일리 이선영 기자] 최근 극단적 선택 시도 후 의식을 되찾은 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다시 SNS 활동을 재개한 가운데 그가 올린 근황 사진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사진=권민아 인스타그램)
권민아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고맙습니다”라는 글을 올리며 다수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길 위에서 미소를 짓는 모습부터 쇼핑을 하고, 선글라스를 착용한 채 표즈를 취하는 등 다양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밝은 미소 보기 좋네요” “얼른 회복하고 힘내세요” 등의 응원의 댓글을 달았다.



그는 전날 “허위사실 유포하신 분들이 정말 많았다. 차라리 욕이 괜찮다”며 “이미 소속사에서도 저도, 많은 자료를 모아뒀고 무엇이 진실이고 허위사실유포라는 것인지 고소로 다 밝히겠다”며 악플러들에 대한 법적 대응을 예고한 바다.

한편 권민아는 지난 29일 자택에서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으며, 지인에게 발견돼 병원으로 긴급 이송됐다. 발견 당시 권민아는 과다 출혈 상태였으며, 응급 봉합 수술을 받았다.

권민아는 지난해부터 AOA 활동 시절 리더 지민에게 극심한 괴롭힘을 당했다고 주장 중이다. 최근에는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공개 열애를 선언했다가 양다리 논란에 휩싸였다.

그는 극단적 선택을 시도하던 당일에도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팀 동료였던 지민(신지민)과 실명을 거론했던 전 남자친구 유씨를 향한 폭로를 이어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