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벳, 현대홈쇼핑과 유기동물 위한 사료 3.3톤 기부

by김소연 기자
2022.12.07 08:23:46

[이데일리 김소연 기자] 동물용의약품 제조, 판매 및 프리미엄 사료 공급 전문기업 이글벳(044960)은 현대홈쇼핑(057050)(현대Hmall)과 함께 ‘한국 유기동물복지협회’에 반려동물 사료 3.3톤과 반려동물 유산균 라비벳 250통을 기부했다고 7일 밝혔다.

이글벳 하루웰사업부 유기동물 사료 기부 현장 (사진=이글벳)
기부된 사료는 유기동물 후원을 위해 이글벳의 반려동물 사업부 하루웰과 현대홈쇼핑(현대Hmall)이 협력한 고객 참여형 ‘하트(Heart)캠페인’을 통해 모였다.

하루웰은 올해 총 5.8톤을 기부하면서 지속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8월 포인핸드가 협력한 ‘유기동물과 해피투게더’ 캠페인과 세계 고양이 날을 기념한 ‘냥벤저스 챌린지’를 통해 2.5톤을 기부한 바 있다.



하루웰 캐나다 브랜드인 ‘고! 솔루션’ 사료는 반려동물 각각의 체질과 특성에 맞춘 솔루션 식단을 제공하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하루웰 관계자는 “캠페인을 통해 기부된 후원 사료와 유산균 제품이 추운 겨울 열악한 환경에서 지내는 아이들에게 가족을 맞이하는 날까지 건강하게 지낼 수 있는 따뜻한 식사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하루웰 사업부는 점차 늘어나는 유기동물 문제에 앞장서 관심을 기울이며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글벳은 2022년부터 기존 반려동물(CA)사업부를 ‘하루웰’ 이라는 이름으로 변경했다. 모든 반려동물이 건강하고 행복한 라이프를 보낼 수 있도록 정성 가득한 제품을 개발하고 공급하겠다는 목표와 함께 마케팅 활동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