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엘·이진혁·업텐션·MCND, 틱톡 아티스트 백스테이지 라이브 첫 주자

by윤기백 기자
2021.08.30 15:30:50

(사진=틱톡)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티오피미디어 소속 아티스트 틴탑 니엘, 이진혁, 업텐션과 MCND가 틱톡 아티스트 백스테이지 라이브 첫 주자로 나선다.

컴백을 앞둔 MCND는 30일 오후 8시 ‘D-1 LIVE 연습실 습격(스포주의)’에서 타이틀곡 ‘무빈’ 챌린지 레슨과 수록곡 안무 연습 등을 공개하며 컴백 하루 전 설렘을 팬들과 실시간으로 공유할 예정이다. 또 31일 오후 8시에는 ‘팬 쇼케이스’를 실시간 중계하며 타이틀곡 등 첫 무대를 공개한다.

이진혁은 31일 오후 7시 ‘진혁이랑 한끼해요’라는 주제로 온라인으로 함께 저녁 식사를 하며 이진혁만의 음식 꿀팁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31일 오후 9시에는 틴탑 니엘이 ‘퇴근길에 만나요’라는 주제로 30일 첫 방송되는 웹드라마 ‘잡고 싶은 녀석들’의 에피소드와 뮤지컬 ‘개와 고양이의 시간’을 준비하고 있는 최근 근황을 알릴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9월 1일 저녁 8시에는 업텐션 멤버 규진, 환희, 샤오가 출연해 ‘라사몽의 언박싱’이라는 타이틀로 최근 유행하고 있는 만들기 놀이를 체험해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아티스트 백스테이지는 글로벌 숏폼 모바일 플랫폼인 틱톡 내에 새롭게 도입되는 라이브 하우스 기능을 통해 하나의 라이브 룸 안에서 릴레이 방송으로 다양한 아티스트들을 만나볼 수 있는 라이브 프로그램으로 매달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