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미나우' 뮤비 1000만뷰 돌파

by윤기백 기자
2023.06.08 15:41:24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의 신곡 ‘#미나우’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프로미스나인의 정규 1집 ‘언록 마이 월드’(Unlock My World) 타이틀곡 ‘#미나우’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지 약 48시간 만인 지난 7일 유튜브 조회수 1000만건을 돌파했다.

‘#미나우’는 프로미스나인의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과 유려한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았다. 뮤직비디오는 ‘아직은 불완전하고 미완성인 ‘나’이지만, ‘우리’로 함께 한다면 겁날 것이 없다’는 메시지를 담아 화려한 무대 위와 그 아래에서의 ‘진짜 나’의 모습을 대조적으로 담아냈다.



특히 힘차게 활주로를 달리고, 철조망을 뛰어 넘어 더 넓은 세계로 나아가는 프로미스나인의 모습이 진한 감동을 선사했다. 장면 사이사이 어우러진 섬세하면서도 힘있는 퍼포먼스도 압권이다.

이 곡은 싱가포르를 비롯해 베트남, 필리핀, 네팔 등 8개 지역·국가 유튜브 데일리 차트 상위권에 올랐으며, 정규 1집 ‘언록 마이 월드’도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1개 지역·국가에 랭크되는 등 글로벌 K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프로미스나인은 오늘(8일)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9일 KBS2 ‘뮤직뱅크’, 11일 SBS ‘인기가요’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