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크타임' 절정의 시간 위한 아이돌 팀 서바이벌 예고 공개

by유준하 기자
2023.02.09 17:34:01

사진=JTBC
[이데일리 스타in 유준하 기자] 피크타임을 맞이하기 위한 아이돌들의 뜨거운 도전이 시작된다. 치열한 경쟁을 펼칠 아이돌 팀의 무대에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9일 공개된 첫 예고 영상과 본선 진출 23팀 사진 공개는 기대감을 더욱 자극한다.

오는 15일 첫 방송되는 JTBC 신규 예능 ‘피크타임’(PEAK TIME)은 아이돌 오디션 사상 최초 ‘팀전’으로 펼쳐지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무대가 절실한 현역 아이돌부터 빛을 보지 못한 경단(경력단절)돌, 해체돌, 신인돌까지 자신들의 실력을 증명할 무대에 올라 뜨거운 경쟁을 벌인다. 무명가수의 반란으로 신드롬을 일으켰던 ‘싱어게인’ 제작진이 탄생시킨 글로벌 아이돌 오디션으로 반향을 일으킬 준비를 마쳤다.

여기에 대체 불가의 센스와 공감력을 장착한 MC 이승기가 진행을 맡았고, K팝 역사에 한 획을 그은 규현, 티파니 영, 박재범, 이기광, 김성규, 송민호, 심재원, 라이언전 등이 심사위원으로 출격해 숨은 보석들의 빛나는 무대를 지원한다.



먼저, 첫 예고 영상 속 무대를 향한 아이돌들의 간절함과 치열한 각오가 심박수를 높인다. “글로벌 아이돌을 향한 치열한 생존 경쟁. ‘피크타임’ 서바이벌 라운드 지금 시작합니다”라는 MC 이승기의 목소리에 이어진 “더 이상 물러날 곳이 없다”라는 참가팀의 각오는 연차, 팬덤, 소속사, 팀명 등 계급장을 떼고 오직 실력만으로 치열하게 경쟁할 서바이벌 오디션을 기대케 한다.

첫 무대를 앞두고 “저희 애들 진짜 잘하고 멋있다”, “그래서 질 수 없겠다. 지면 안 된다”라며 ‘피크타임’이 자신들에게 어떤 의미인지를 되새기는 참가자들의 모습도 뭉클하다. “늘 하던 대로 (무대를) 부수고 가겠습니다”라고 멤버들과 파이팅을 외치는 이들의 반짝이는 눈빛은 절박함을 넘어 비장하기까지 하다.

한편 JTBC ‘피크타임’은 오는 15일 오후 8시50분 1, 2회 연속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