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고은,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완벽 몸매·미모 과시

by김민정 기자
2014.09.21 17:33:44

[이데일리 e 뉴스 김민정 기자] 배우 한고은의 화보가 공개됐다.

완벽한 비율, 화려한 미소, 결점 없는 바디라인의 소유자인 한고은은 최근 bnt와의 화보 촬영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한고은은 신비로운 분위기 속 짙은 무드의 섹시함을 선보이는가 하면 그와 상반되는 청초한 미소의 세련된 모습을 소화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한고은은 배우라는 길을 선택하게 된 계기부터 앞으로의 계획까지 많은 이야기를 전달했다. 미국에 있었던 당시 동양인으로서는 큰 키에 속해 쉽게 모델로 발탁됐다는 한고은은 98년 국내 활동을 시작으로 자연스럽게 연기자로 전향하게 됐다.



많은 작품 중 드라마 ‘경성스캔들’이라는 시대극을 경험하면서 많은 고민을 하게 됐다는 그. 이와 같은 작품들의 이야기는 물론 패션과 뷰티에 관한 이야기도 빠트리지 않았다. 나이를 가늠하기 힘든 무결점 피부를 가진 그는 많은 노력 없이 일년에 두 번 정도 피부과의 도움을 받는 것이 그 비밀이라 설명한다.

몸매 유지 비결은 철저한 ‘식단 관리’. 운동을 즐기는 편이 아니기에 엘리베이터 대신 계단을 이용하는 것과 같은 일상생활에서 쉽고 간단한 방법을 찾아 행한다.

배우로서, 인간으로서 아름다운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다는 배우 한고은은 로맨틱 코미디에 도전하고 싶다고 전하기도 했다. 밝고 유쾌한 캐릭터를 맡은 적이 없어 김무열과 같은 배우와 함께 파트너로 작업해 보고 싶다는 생각을 밝히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인생을 살며 중시하는 가치관에 대해서는 “나는 어제에 대한 후회가 없다”고 말할 수 있는 사람이 되길 바라는 지극히 ‘오늘 지상주의’로 표현했다. 아직 연기가 고프다는 한고은은 배우로서 또 한 여자로서 지금의 빈 공간을 메워 줄, 조금 더 가득 찬 사람이고 싶다며 이야기를 마무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