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스카티 카메론 'GoLo 라인' 퍼터 4종 출시

by김인오 기자
2014.04.24 16:25:06

[이데일리 스타in 김인오 기자] 타이틀리스트가 스카티 카메론 ‘GoLo 라인’ 퍼터 4종(GoLo 3, GoLo 5, GoLo S5, GoLo 7)을 새롭게 출시한다.

1997년부터 투어 사용률 1위를 놓치지 않는 스카티 카메론 퍼터만의 공법(딥 밀드 페이스, 무게추 시스템 등)이 이번 제품에도 그대로 적용됐으며, 투어 선수들의 피드백에 따라 더욱 다양한 헤드사이즈와 디자인, 넥 모양으로 총 4가지 모델을 선보인다.



GoLo 퍼터는 뛰어난 안정감과 최적의 퍼팅 궤도를 그릴 수 있도록 비대칭 타원형의 헤드 디자인이 가장 큰 특징이다. 여기에 볼륨감 있는 토우 디자인과 부드러운 솔 디자인이 자연스러운 퍼팅을 도와주며, 헤드 상단의 블랙 일자 시선라인이 정확한 정렬을 돕는다.

또한, 스카티 카메론 퍼터만의 페이스를 깊고 정교하게 밀링하는 딥 밀드 페이스(Deep Milled Face)가 적용됐으며, 최적화된 무게추 시스템은 탁월한 밸런스와 안정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그립 상단 뒷부분이 두툼한 형태의 피스토레로 그립이 적용돼 더욱 안정적인 그립감을 느낄 수 있다.

4월 중순부터 타이틀리스트 정품 클럽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문의)아쿠쉬네트 코리아 02-3014-3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