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비비지 "무대에서 이런 애티튜드는 처음"

by김현식 기자
2023.01.31 16:32:29

그룹 비비지(VIVIZ)가 31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 세 번째 미니앨범 ‘베리어스(VarioUS)’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이영훈 기자)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그룹 비비지(VIVIZ)가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를 앞세워 컴백 활동에 나선다.

비비지는 31일 오후 4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3번째 미니앨범 ‘베리어스’(VarioUS) 언론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신비는 컴백 소감을 묻자 “늘 그렇듯이 컴백할 때마다 긴장되고 설렌다”며 “정말 열심히 준비했으니 예쁘게 봐주셨으면 하고 무대에서 저희의 노력이 느껴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은하는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게 되어 긴장하면서 준비했는데, 티저 공개 이후 팬분들이 좋아해주셔서 더 화이팅하며 힘을 낼 수 있었다”고 했다.

엄지는 “앨범에 이전과는 다른 새로운 느낌의 곡을 많이 담았다. 퍼포먼스적으로도 무대에서 이런 애티튜드는 보여드린 적이 없었던 만큼 연습할 때부터 재미를 느꼈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비비지는 그룹 여자친구 출신 신비, 은하, 엄지로 구성된 팀이다. 신보 발매는 지난해 7월 ‘러브에이드’(LOVEADE)를 타이틀곡으로 한 2번째 미니앨범 ‘서머 바이브’(Summer Vibe)를 낸 이후 약 6개월 만이다.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 ‘풀 업’(PULL UP)을 포함해 ‘블루 클루’(Blue Clue), ‘러브 오어 다이’(Love or Die), ‘바닐라 슈가 킬러’(Vanilla Sugar Killer), ‘오버드라이브’(Overdrive), ‘쏘 스페셜’(So Special) 등 6곡을 담았다. 전곡 음원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