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 포스터 공개.. 손예진 '섹시 카리스마' 발산

by정시내 기자
2014.06.03 11:33:47

‘해적’ 손예진. 영화 ‘해적: 바다로 간 산적’(감독 이석훈)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영화 ‘해적: 바다로 간 산적’(감독 이석훈)의 수묵화 특별포스터가 공개됐다.

‘해적: 바다로 간 산적’(이하 ‘해적’) 측은 3일 1차 예고편과 11인 캐릭터 포스터, 수묵화 특별포스터를 선보였다.

‘해적’은 조선 건국 보름 전 고래의 습격을 받아 국새가 사라진 전대미문의 사건을 둘러싸고 이를 찾는 해적과 산적, 그리고 개국 세력이 벌이는 바다 위 통쾌한 대격전을 그린 액션 어드벤처.

손예진은 이번 ‘해적’ 캐릭터 포스터에서 현란한 검술 동작과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조선 바다 최고의 여자 해적의 면모를 뽐내 눈길을 끌고 있다.



‘해적’ 수묵화 특별포스터.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또 이날 공개된 수묵화 특별포스터는 사극 영화에 걸맞은 먹과 붓의 터치가 한국적 미(美)를 강조해 ‘해적’만의 개성을 효과적으로 표현해냈다.

수묵 초상화로 유명한 동양화가 신영훈이 그린 이번 포스터는 국내 영화계에서 한 번도 시도된 적 없는 최초의 수묵 포스터라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해적’은 김남길, 손예진, 유해진, 이경영, 오달수, 김태우, 박철민, 신정근, 조달환, 이이경, 설리 등이 출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