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은 측 "예비신랑 호남형…한결 같은 모습에 결혼 결심"(공식입장)

by박미애 기자
2015.01.26 10:31:41

이세은(사진=이데일리DB)
[이데일리 스타in 박미애 기자]배우 이세은이 3월 결혼하다.

소속사 G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세은은 오는 3월6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 그랜드하얏트서울에서 3세 연하 금융업 종사자와 결혼한다.



소속사는 “이세은은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며 “이세은은 예비신랑의 따뜻하고 한결 같은 모습과, 특히 지난해 부친상을 겪었을 때 예비신랑이 곁에서 용기를 북돋워주는 등 든든함에 결혼을 결심했다”고 전했다.

다음은 이세은 소속사가 전한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GG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이세은씨가 오는 3월 6일 결혼으로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예비신랑은 금융업에 종사하고 있는 3세 연하의 호남형인 순수하고 건실한 청년입니다. 이세은씨와 예비신랑은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하였습니다. 이세은씨는 예비신랑의 따뜻하고 한결 같은 모습과 시간이 갈수록 서로의 장점을 닮아가는 모습에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특히 이세은씨가 부친상을 겪는 등 어려운 시기에 용기를 북돋워주고자 애쓰는 예비신랑의 모습에 든든함을 느껴 결혼을 결심했다고 합니다. 결혼식은 얼굴이 알려지지 않은 예비신랑과 양가 친지들을 위한 배려로 하얏트 그랜드 볼룸에서 비공개 예식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평소 소탈하고 선한 성품인 이세은씨의 결혼 소식에 소속사인 GG엔터테인먼트 역시 진심으로 기뻐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께서도 이세은씨의 새로운 출발에 부디 따뜻한 사랑과 축복을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